아티클 (17건)
[디지털 서비스/플랫폼]
[브리핑] 샌드박스형 게임 플랫폼 Roblox, 크리에이터 위한 생성형 AI 도입 발표
2023-02-20 10:05
[디지털 서비스/플랫폼]
[브리핑] 나이키, 가상 상품 거래 플랫폼 ‘.Swoosh’ 출시로 블록체인 사업 확장
2022-11-15 10:00
[디지털 서비스/플랫폼]
[브리핑] VR 엔터테인먼트, 서비스 내용과 연령대에 따라 이용의향 큰 차이 보여
2022-04-14 10:30
[사업전략/M&A]
[브리핑] Meta, 메타버스 가상 아이템 거래에 수수료율 47.5% 적용 방침
2022-04-14 10:20
[디지털 서비스/플랫폼]
[브리핑] 아마존, 클라우드 서비스 AWS 홍보와 교육 위한 온라인 게임 출시
2022-03-16 10:10
2021-12-31 10:10
2021-05-24 10:50
[디지털 서비스/플랫폼]
[브리핑] 아마존, 복수의 가상 아이템 배치 가능 AR 쇼핑 앱 런칭
2020-08-26 10:10
2020-03-09 10:20
[통신/네트워크]
[브리핑] 인텔, “동영상이 2028년 5G 데이터의 90% 차지 전망”
2018-10-12 11:47
[디지털 서비스/플랫폼]
[코멘트] 아마존, 가상화폐 할인 프로모션...인터넷경제 성장 틈타 전반적 거래경험 장악 시도
2013-12-13 12:25
2011-05-06 12:18
2011-03-14 12:14
[통신/네트워크]
美 모바일 가상아이템 시장, iPhone 게임 이용자 주도로 급속 성장
2010-08-19 08:50
2010-08-11 19:47
2010-08-09 09:33
2010-01-25 22:04